구글상위노출 Can Be Fun For Anyone

“rel=supported” 또는 “rel=UGC”로 태그가 지정된 링크는 일반 “adopted” 또는 rel=nofollow 링크와 다르게 취급된다.

이 가설을 뒷받침 하는 리서치가 실행되었고, 검색결과와 콘텐츠길이의 연관성이 사실인것으로 증명되었다.

구글 특허에 따르면, 댄스 알고리즘을 통해 사이트가 알고리즘을 악용하는지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.

논문과 마찬가지로, 레퍼런스와 소스의 출처를 기입하는 것은 콘텐츠의 질에 대한 시그널 요소 중 하나 이다.

제휴 링크 자체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. 하지만, 너무 많은 제휴 링크가 있다면 구글이 사이트 자체를 빈약한 제휴 사이트로 판단할 수 있다.

검색, 구글, 구글검색늘리기, 구글서치콘솔, 구글에검색, 구글에블로그, 구글에티스토리검색, 서치콘솔, 티스토리 관련글

구글은 사람들이 한 사이트에 얼마나 오래 머무는지, 즉, 사이트의 체류 시간에 초점을 둔다. 오래 머무르면 머무를수록 효과가 있다.

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.

검색 기록은 사용자의 다음 검색 결과에 영향을 준다. 예를 들어, 리뷰에 구글상위노출 대해 검색한 후 토스트기를 검색한다면, 검색 결과에 토스트기에 구글상위노출 대한 리뷰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.

당장 구글 유입이 많지 않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게 된다면 방문자 수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.

페이지에서 링크가 어디에 나타나는지가 중요하다. 일반적으로 페이지 콘텐츠에 삽입된 링크는 바닥글이나 사이드바 영역에 있는 링크보다 더 효과적이다.

주제와 관련이 없는 사이트의 비율이 높다면 구글의 직접 조치를 받을 확률 또한 높아진다.

게스트 게시물의 링크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편집 링크만큼 강력하지 않다(“대규모” 게스트 게시물은 사이트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).

앵커 텍스트 자체가 사이트 이름인 경우로 간단하지만 검색할 때 효과가 뛰어나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